반응형

2020/04 9

스톡사진 수익창출 사이트 크라우드픽에 사진 업로드 및 승인완료 받는 과정

요즘에 스톡사이트들이 많은데 그 중에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을 올려 수익창출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네요. 많은 스톡사진사이트 중에 국내 사이트인 크라우드픽에서는 잠자고 있는 핸드폰 사진들을 발굴해내어 누구나 작가가 되어 수익을 창출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평소 사진찍기를 좋아하다보니 핸드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데 세월이 흐르다보니 사진이 너무 많이 쌓이게 되네요. 나만의 감성사진이라고 찍어서 많이 모아놨는데 어디 자랑할때가 없어 아쉬움이 많았는데 핸드폰에 잠자고 있던 사진들을 크라우드픽 디지털 스톡 사이트에 올려 부수입을 올릴 수 있다고 하니 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크라우드픽을 검색을 해서 사이트에 들어가서 벚꽃이라는 주제 하나를 검색해봤는데 검색된 사진들 컬러티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온라인으로 통신판매업 신고하는 방법 / 구매안전서비스 이용확인증 받기

인터넷등 온라인으로 물건을 판매하려면 사업자등록이외에 통신판매업 신고를 해야하는데 통신판매업 신고를 하기위해서는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 역시 발급을 받아야 합니다. 정부24에서 통신판매업 신고할 때 구매안전서비스 이용 확인증을 업로드 해야하는데 이 확인증을 어디에서 발급받아야 하는지 또한 정부24에서 어떻게 통신판매업 신고를 해야하는지 자세한 내용을 사진캡쳐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통신판매업 신고할 때는 다들 처음이기 때문에 시행착오가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직접 통신판매업 신고하는 과정을 자세히 설명했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블러그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네이버에서 민원24 또는 정부24를 검색을 합니다. ↓바로 아래 링크를 누르면 정부24 사이트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정부24 바로가..

유튜브 스튜디오 최신버전 동영상 업로드 세부정보 수정하는 법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 할 때 이전버전을 더이상 쓸 수가 없어 최신버전으로 썸네일을 등록하거나 자막, 최종화면, 카드등 세부정보를 수정해야 합니다. 유튜브 스튜디오 이전버전이 익숙했던 분들은 최신버전에서 유튜브 동영상 최종화면은 어디에서 정해야하는지 동영상 업로드할 때 카테고리나 자막설정은 어떻게 해야하는지 막막할 수밖에 없습니다.이제는 유튜브에서 이전버전은 더이상 지원을 안하기 때문에 최신버전에 익숙해져야 하는데요~이전버전에 익숙했던 분들이나 유튜브를 새로 시작하는 초보 유튜버분들에게 유튜브 스튜디오 최신버전에서 동영상 업로드 할 때 태그와 공개상태 썸네일 등록하는 방법등 세부정보 수정에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유튜브나 유튜브 스튜디오로 들어가는 방법은 크롬에서 오른쪽 상단 구글앱이 모여있는 점들..

직업훈련포털 HRD-Net 사이트에서 국민내일배움카드 온라인 신청하기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온라인으로 신청하기 위해 고용노동부에서 운영하는 HRD-Net 홈페이지로 들어가 신청해보았습니다. 처음신청하다보니 신청완료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습니다. HRD-Net 홈페이지 바로가기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들어가려면 검색창에 '내일배움카드'를 입력하면 상단에 고용노동부 바로가기 주소가 나옵니다. 내일 배움카드를 신청하려면 먼저 HRD-Net 홈페이에서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 회원가입할 때 인터넷 익스플러워에서 가입이 쉽지 않았는데 크롬에서 가입을 하니까 훨씬 더 원활했습니다. 처음에 인터넷 익스플러워에서 가입이 어려워 핸드폰에서 직접 가입을 진행했지만 역시나 가입이 원활하지 않았는데 크롬에서 쉽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었습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로그인을 해주고 국민내일배움카드신청을 했..

유튜브 수익창출 자격조건과 신청 방법 체크리스트

유튜브 수익창출 자격은 간단히 말해서 지난 12개월간 채널의 공개 동영상 시청 시간이 4,000시간 이상이 되어야 하고 구독자 수가 1,000명을 초과해야 하며 연결된 애드센스 계정이 있어야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유튜브 크리에이터라면 유튜브 수익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을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유튜브 수익창출 자격 조건과 파트너 프로그램 신청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유튜브 스튜디오에서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유튜브 스트디오에 들어가면 왼쪽 하단쯤에 수익 창출항목에 들어가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궁금한 내용들은 대부분 자세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유튜브 활동 참여 시 필요한 최소 자격요건에 대해 알아보면:모든 유튜브 수익 창출 정책을 준수해야하고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국가나 지역에..

삼성 갤럭시 핸드폰 한 손 조작 모드

한 손으로도 휴대전화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화면 크기를 잠깐동안 줄일수 있는 기능인 한 손 조작 모드 기능이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핸드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업그레이드 되면서 한 손 조작 모드 동작이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번에 변화된 한 손 조작 모드 기능은 이전 버전과 비슷하면서도 더 쉽게 조작이 가능해진 것 같습니다. 이전 한 손 조작 모드는 아래 블러그 포스팅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고 현재 한 손 조작 모드와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https://ainmine.tistory.com/339 핸드폰을 양손으로 사용하지 못할 때 한 손으로만 조작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아주 간단하게 이 기능을 설정할 수가 있는데 우선 모바일 설정에 들어가서 이 기능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

서울시 재난 선불카드 11번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하는 방법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전용 선불카드를 쓰는 방법을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선불카드는 일반 슈퍼나 음식점에서 사용가능했습니다. 동네 정육점이나 슈퍼 또는 음식점에서 선불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되어 생활속에 소소한 즐거움을 주고 있는데요. 요즘같은 위기상황에서 이런 지원금이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재난 선불카드는 일반 지역 상점에서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선불카드를 사용을 하려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소지자등록을 해야하는데 등록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카드소개-기타카드-기프트카드-소지자정보등록 과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쿠팡에서 선불카드를 결제하는 방법을 소개를 했는데 오늘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도..

구글 애드센스 성인광고및 특정광고 차단하기

티스토리를 운영의 큰 매력의 하나로 꼽자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게시하고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죠. 광고종류에 따라 매일 수익률이 달라지기 때문에 매일 애드센스 수익을 살펴보는 것도 솔솔한 즐거움입니다. 하지만 수익과 상관없이 블거그등에 성인광고등 원치않는 광고나 나올 때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애드센스에서 광고를 생성하여 블러그등에 게시하는 것도 많은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원치않는 광고차단을 생각도 못했다가 이번에 성인광고등 특정광고 차단을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특정광고 차단하는 방법을 포스팅해봅니다. 단, 특정광고를 차단하면 수익에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수익에 상관없이 광고차단하고자 하는경우에만 차단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클릭률이 떨어지는 영문광고등 특정광고도 차단을 해놓..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전용 선불(기프트) 카드 쿠팡 모바일, PC에서 결제하는 방법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선불카드를 받았습니다. 온라인으로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신청서를 작성하고 몇일 뒤 주민센터에서 선불카드를 받아왔습니다. 3월 말에 신청했는데 받기까지 5일~6일 걸린 것 같습니다. 온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 사용하려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가서 소지자정보등록을 해야합니다. 소지자등록방법은 : 신한카드 홈페이지-카드소개-기타카드-기프트카드-소지자정보등록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소지자정보등록을 하면 잔액알림 SMS신청도 되기 때문에 선불카드를 사용하면 사용내역을 바로 문자로 보내줍니다. 선불카드 받을 때 안내장도 받을 수 있는데 안내장에는 선불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곳을 소개합니다. 특급호텔이나 대형마트, 백화점, 면세점등 쓸 수 없는 곳이 많았는데 아무래도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