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5 3

메모장 서식 자동 줄 바꿈 / Windows 메모장 문장 줄 바꾸기

오늘은 메모장 사용할 때 유용한 꿀팁 하나를 공유하고자 하는데요. 컴퓨터를 할 때 메모장 기능은 여러모로 활용도가 참 많습니다. 그런데 메모장에 문장을 입력을 하거나 복사해 온 문장을 붙여넣기 하면 위의 사진처럼 문장이 한눈에 들어오지 않아 불편할 때가 많죠? 그러다 보니 중간중간 엔터를 눌러 수동으로 줄바꾸기를 해주어야 문장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이 줄바꾸기를 더 편리하게 자동으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메모장 자동 줄 바꿈 아는 분들도 많겠지만 저처럼 몰랐던 분들도 많을 것 같아 편리한 점 공유하고자 포스팅 합니다. 그럼 메모장 자동 줄바꿈 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메모장 상단에 서식을 눌러줍니다. 서식 항목 안에 들어있는 자동 줄 바꿈을 클릭을 해주어 체크를 해줍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대표이미지 등록하기

오늘은 네이버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에 입점을 하기까지가 여러과정들이 있는데 그 중에 스토어 대표이미지를 등록을 하러 가는 과정도 정말 쉽지 않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판매자로 승인을 받은 후에 대표이미지도 등록을 하는게 중요하겠죠? 초보셀러라면 이 대표이미지 등록하러 가는 과정도 쉽지 않기 때문에 처음에는 아주 애를 먹습니다. 알고보면 쉽지만 알기전에는 너무 어려운 대표이미지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대표이미지를 등록을 하러 가려면 왼쪽 항목중에서 스토어 전시관리를 클릭을 해줍니다. 스토어 전시관리항목 안에 있는 스토어 관리를 클릭을 해줍니다. 드디어 스토어 대표 이미지를 등록할 수 있는 부분이 나오죠? '+' 부분을 클릭을 해줍니다. 그런데! 사진등록을 할 때 등록이 잘 ..

유튜브 구독자 수 비공개하는 방법

요즈음은 유튜브에서 많은 지식과 정보를 보고 배우는 경우가 많다보니 PC나 모바일에서 유튜브를 자주 시청하곤 합니다. 그런데 관심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다보면 구독자수가 대부분 나오지만 구독자수가 안나오는 유튜브 동영상을 발견하곤 하죠? 그러면 유튜브 구독자수 비공개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먼저 유튜브 스튜디오를 즐겨찾기 안해놓은 경우 유튜브 스튜디오를 찾아가는 방법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크롬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 점들을 눌러줍니다. 유튜브 마크를 클릭을 해줍니다. 다시 오른쪽 상단 본인 채널 마크를 클릭을 해줍니다. YouTube스튜디오를 클릭해서 유튜브 스튜디오로 들어갑니다. 이제 채널 구독자수 비공개로 바꾸어 볼까요? 왼쪽 하단 설정을 클릭을 해줍니다. 설정창이 뜨면 채널을 클릭을 해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