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12/12 2

아이폰 핸드폰 카카오톡 알림이 울리지 않는 이유

아이폰을 쓰면서 카카오톡 알림이 오지 않아 당황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최근 안드로이드 폰을 쓰다가 아이폰에 입문한 지 얼마 안 되어 카톡 사용할 때 알림이 오지 않은 경험을 여러 차례 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에서 카톡 알림 소리가 전혀 나지 않고 pc카톡에서 카톡 알림 소리는 우렁차게 나는데 왜 아이폰에서 소리도 안 나고 알림바도 나오지 않은지 갤럭시폰 쓸 때는 전혀 이런 증상이 없었던 것 같은데 정말 당황스러웠죠.... 검색사이트에 아이폰 카톡안울림, 아이폰 카톡 알림 설정 등 검색을 해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하시고 자신만의 경험으로 포스팅을 많이 하셨더군요. 많은 분들이 설정에 들어가서 알림을 허용을 해놓고 사운드 및 햅틱에 들어가서도 설정하라고 하고 또 어떤 분은 카톡 설정에 들어가서..

아이폰 키보드 크기변경 천지인으로 바꾸기 왼쪽 오른쪽 키보드배열 / 네이버 스마트보드 키보드 앱소개

아이폰으로 문자 보낼 때 손가락보다 키보드 자판이 작아 문자 오류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특히 안드로이드 폰을 쓰다가 아이폰으로 넘어온 경우 아이폰 키보드 자판 배열이 익숙지 않은 것도 있고요. 이제 많이 익숙한 천지인 키보드가 아이폰에도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계신 분들이 많지 않으실 것 같아 키보드 자판 크기도 훨씬 크고 문자 보내기가 더 쉬운 천지인 키보드로 변경하는 경로를 소개하겠습니다! ★우선 설정 - 일반으로 들어갑니다. 중간에 키보드를 클릭합니다. 상단 키보드를 클릭해주세요! 한국어를 선택해주세요! 여기에서 다른 언어 키보드를 더 추가하려면 아래 새로운 키보드 추가를 눌러 원하는 원어를 더 추가해주면 됩니다. 10키를 클릭하면 바로 천지인 키보드로 변경됩니다! 천지인으로 변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