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2 5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기다리면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4월 13일 추가)

수입금액을 확인차 애드센스 센터에 들어가 봤는데 상단에 또 처음 보는 경고바가 생겨 조금 놀랐습니다.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는 경고바였죠. 광고 크롤러 오류? 이게 무슨 소리인지 이런 경고바는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얼마 전까지 미국세금정보 제출문제로 광고가 중단이 되어 한 달 반 만에 겨우 해결이 되었기 때문에 또다시 경고바가 생성되니 광고가 다시 중단되나 하고 살짝? 아니 정말 다시 한번 크게 놀랐습니다! 그래서 해당되는 항목이 한개라고 하고 광고 게재 제한되었다고 하니 부랴부랴 문제 발생 위치 링크로 들어가봤습니다! 신고된 날짜는 2월 21일??? 누가 신고한 것인지... 아니면 애드센스 측에서 그때 발견되었다는 뜻인지 정말 알 길이 없었네요...

애드센스 광고수익 결제 수단 관리 카카오뱅크 추가 / 지급 기준액 바꾸기

그동안 에드센스 광고 수익을 SC 제일은행 외환통장으로 받고 있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금은 외화로 들어오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 외화송금 수수료가 발생이 됩니다. 그동안 SC 제일은행이 300$미만은 수수료가 면제되었었는데 작년 어느 날부터 에드센스에서 지급된 금액 그대로 들어오지 않아 알아보니 SC 제일은행은 이제 작년중순부터 100$이상은 무조건 10,000원 정도 송금수수료를 내야하더군요. 그동안 300$미만 소액은 수수료가 면제라 많은 분들이 SC 제일은행을 추천해서 만들었었는데 이제는 의미가 없어졌네요. 구글에드센스는 신청할 수 있는 최소지급금액이 100$부터이기 때문에 무조건 수익금이 100$까지 채워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지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결국은 외화송금수수료를 낼 수밖에 없게 되었습..

스마트스토어 신규주문 문자 받은 후 주문확인 안될 때 / 선물수락대기

온라인몰을 하다 보면 신규주문 문자가 올 때 정말 반갑죠? 판매자 입장에서는 제품이 많이 팔리기만을 손꼽아 기다릴 거예요~! 요즈음은 누구나 쉽게 온라인몰을 개설할 수가 있고 유튜브나 기타여러방법으로 온라인몰을 운영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사업자와 통신판매신고업까지 마치면 비교적 쉽게 온라인몰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몰을 하면할수록 제품이 팔리려면 리뷰이벤트나 광고등 많은 부분을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점점 결코 쉽지 않다는 걸 느끼게 됩니다. 처음에는 언제 제품이 팔리나 손꼽아 기다리기도 하지만 어느날은 생각지도 않게 많이 팔리기도 해서 기쁘기도 합니다. 하지만 또 많이 팔리면 그만큼 CS도 많이 해야하는데 이에 따른 취소 반품 환불 등 대처해야 하는 문제가 많이 생기게 되어 오히려 손해..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 중단 지급보류 해결과정 세금정보승인

블로그에 에드센스 광고가 다시 게재되기까지 정말 길고 긴 여정을 걸은 것 같습니다! 에드센스에 미국세금정보를 제출해야한다고 한참 동안 에드센스 상단에 문구가 떴었는데 그때는 정확한 이유를 알지 못해 그냥 무시하고 지나갔더니 기간 내에 미국세금정보가 변경되었다며 정보를 제출하라는 메일이 왔더군요~ 당시에는 이름도 정확하지 않다며 신분증을 보내라고 해서 급하게 신분증도 업로드했는데 뭔가 부족한 모양인지 에드센스 광고수익이 지급보류가 걸리고 블로그에 광고까지 중단되었습니다. 항상 미리미리 검색해보고 대처를 했어야 했는데 괜찮겠거니 하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신경을 안 썼더니 결국 광고가 중단되고서야 부랴부랴 여기저기 검색도 해보고 무슨 일인지 알아보고자 애를 썼던 것 같습니다. 지금 블로그 포스팅을 하며 그동안 ..

아이폰 14 프로맥스 먹통 전원켜기 재부팅 해결방법

한밤중 잠을 자다 깨서 핸드폰 볼일이 있어서 아이폰을 들여다봤는데 아이폰 올웨이즈온이 꺼져있더군요. 아이폰을 보는 순간 올웨이즈온이 밝아져야 하는데 보이지도 않고 그저 까맣기만 해서 너무 한밤중이라 꺼진 건가 했는데 세상에~~ 아예 먹통이 되었더군요! 새벽에 얼마나 당황을 했던지~~~ㅠ 켜지지도 않고 꺼지지도 않고 아예 먹통이 된 것입니다!! 예전 갤럭시노트를 쓸때도 사자마자 쓴 지 얼마 안 되어 갑작스럽게 먹통이 되어 당황해서 삼성서비스 센터를 갔다 와서 해결한 적이 있어 블로그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에 아이폰 14 프로맥스를 쓴 지 얼마 안 되어 또 먹통이 되어 정말 당황했습니다.. 그때 갤럭시때는 혼자 해결이 안 되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