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파워디렉터 동영상 편집

파워디렉터 17 (Power Directer 17) 동영상 화면분할 비디오 콜라주 디자인하기

글향 2019. 8. 6. 10:46
반응형

요즘 새로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사용법을 배우는데 정말 괜찮은 동영상 프로그램입니다.

완전 전문가용은 아니지만 그래도 동영상을 거의 전문가처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바로 파워디렉터 17입니다.

 

그러면 오늘은 파워디렉터 프로그램으로 화면분할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파워디렉터 17 로 동영상 화면을 분할하여 여러 동영상을 동시에 띄울 수 있는데요~

티비 프로그램 인트로할 때 동영상이 화면분할이 되는게 신기하기도 했었는데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에서 아주 가볍게 또 전문가처럼 분할해서 이렇게 동영상을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다는게 놀랍더군요~

 

우선 화면 분할을 하려면 파워디렉터를 실행한 후 왼쪽 상단에 플러그인을 클릭을 해줍니다.

 

클릭을 하면 여러 항목 중에 '비디오 콜라주 디자이너'가 나오는데 이부분을 클릭을 해줍니다.

 

그러면 비디오 콜라주 창이 뜨는데 오른쪽 상단에 분할종류가 주루룩 뜨는데 화살표를 눌러 동영상 분할 종류가 많이 나오는데 이 중에 하나를 골라 선택을 해주면 됩니다.

반응형

저는 화면이 세개로 분할되는 것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미리 찍어둔 동영상들을 불러놓으면  왼쪽에 동영상 리스트들이 주르룩 뜨는데 그 중 원하는 것을 드래그해서 끌어다가 붙이기만 하면 동영상이 분할 화면으로 바로 들어갑니다.

 

사진 jpg 파일과 동영상을 동시에 한 화면에 넣을 수 있습니다.

 

화면이 분할되어 각각 움직이는게 보이죠?  이렇게 동영상을 꾸며놓으면 정말 멋질 것 같습니다^^

동영상 인트로 꾸밀 때 이렇게 화면분할을 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