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티스토리이야기

티스토리 초대장 5장 배포합니다~~...이제 제가 초대하는 입장이 되다니..이렇게 기쁠수가~~~꺄~~

글향 2011. 5. 24. 22:12
반응형

티스토리에 초대합니다..

먼저 이렇게 티스토리 초대장 5장을 받게 되어 기쁩니다...

 

예~~~ 기쁨의 환호성을 먼저 지르구요...ㅎㅎ

저도 처음에 티스토리에 입성할때 정말 힘들었답니다..
댓글신청도 했다가 탈락이 되기도 했었구요...
하지만...네이버블러그를 꽤 정성드려 한 덕뿐인지..바로 초대가 되었었네요...
지금도 초대해주신 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티스토리가 초대장을 통해서 신규회원님들을 맞이하는 이유는 건강한 블러커만을 모시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잘 이해가 되지 않았는데...시간이 흐름에 따라 이것이 무슨말인지 조금씩 이해가 되더군요..

티스토리는 다른사람의 글을 무단으로 사용하거나 아니면 그냥 글을 따와서 블러그를 작성하면 안되더군요..
그리고 광고만을 위한 블러그도 제한받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뭐...어쨌든...글과 여러 창작들을 하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이런 제도를 마련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저는 아직 많은 것이 부족하고 미미하지만...이런 티스토리의 취지에 조금씩 동감을 하고 있습니다..

자~~ 서두가 길었죠^^;; 

이제 초대받는 방법을 제시하겠습니다..

 


 아래글을 꼭 읽어주세요!!!!!   글을 읽지 않고 댓글다시면 안됩니다~~


<초대받는 방법>

1.  비밀댓글에 이메일 주소와 자신이 운영했던 블러그 주소를 기입해주세요.
     비밀댓글에 기입하신분에게만 초대장을 보내겠습니다..
     물론 신규가 아닌 이웃님들의 축하메시지 환영합니다...ㅎㅎ

2. 댓글을 다실때 왜 티스토리에 입성하고 싶으신지 적어주세요.
    저도 처음에 왜 입성하고 싶은지 고민하고 썼던 기억이 있네요^^
   
3. 스팸댓글을 달기위해 티스토리초대장을 받기 원하시는 분은 안됩니다..
    블러그 주소를 기입하라는 의미는 이런분들을 걸러내기 위함이지요.
    아시죠?...아이피 주소까지 확인하고 초대장을 적절한 분들에게 보낸다는 사실을요..^^

4. 무조건 메일주소와 초대장 주세요 하는 댓글은 아마 초대하시는 모든 분들이 싫어하는 말일겁니다..
    꼭 위 글들을 잘 읽어보시고 댓글 잘 달아주세요...
   
5. 티스토리 초대후 장기간 티스토리를 운영을 안하거나 스팸/음란 블러그일 경우 '초대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꼭 건전한 분들만 신청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제가 초대하는 5분이 꼭 훌륭한 분들이 오셔서 티스토리에서 다양한 글과 창작활동을 해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이렇게 저도 초대할 수 있는 입장이 되니 정말 기쁘군요~
초대장 받으시는 분들 미리~~티스토리 입성을 축하드립니다..


6월 16일 현제 티스토리 초대장 아직 4장 남아있습니다...많이들 신청해주세요..^^
초대한 한분 벌써 블러그 잘 만들어 활동하시네요...정말 기쁩니다
다른 4분들도 초대장 잘 받으셔서 잘 활동하시면 좋겠습니다..^^
한분은 보내드렸는데도 거의 3주동안 초대수락 안하셔서 다시 회수했네요..ㅎㅎ
초대장 보내고 2주안에 블러그 개설하시면 좋겠습니다...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