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티스토리이야기

도대체 유입경로로 들어오는 asdf는 뭐죠??

글향 2011. 5. 5. 20:58
반응형

 asdf 유입경로에 대한 궁금증~~

최근 유입경로를 살펴보던중 눈에 띄게 asdf경로가 보입니다.
저는 아직 티스토리가 활발하지 않아 방문자수가 많진 않지만 그 가운데 몇일전부터 asdf가 유독 눈에 띄어 좀 궁금하네요..

 


 

 


얼마 안되는 방문자수에 눈에 띄는 asdf가 유달리 많아...조금 의심스럽습니다...도대체 뭘까요???
검색을 해봐도 티스토리 운영자들께서 저처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걸 알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모두 궁금해하시는데 속시원히 얘기를 해주시는 분들은 안계시네요...
모두들 추리를 하는데 로봇이 아닌가 하지만...저도 이쪽으로 지식이 없다보니 뭘까하고 궁금증만 더해갑니다...
어디에다 물어봐야 할까요???
저역시 다른분들처럼 댓글에 해답이 달리길 바랄뿐입니다...


 

오마낫~!!!!  제가 asdf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나서 유입수가 급증해서 유입경로를 보니...야!!!!!!!! 또 다시 엄청나게 들어온 asdf!!!
asdf가 급증을 했습니다...오마낫....이게 다음view에서 들어왔다는 새로운 표시일까요???...
아 궁금해...>.<!!!!!!11



 

asdf에 대한포스팅을 한후 유입경로에 엄청나게 급증한 asdf....를 보실수가 있는데요...
그 이후에 믹시조회수를 보니...믹시조회수가 엄청 늘었네요...


 


아무래도 asdf가 믹시에서 들어온것을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얼마전 믹시추천박스가 변화가 있던데..유입경로 주소도 최근에 바뀐게아닐까요??
유입수급등과 믹시조회수 급등을 보니...왠지 관련이 있는 것 같네요...
제 추측입니다...




고객게시판에도 물어보았는데...만족할만한 답변은 아니네요...ㅡㅡ

 

블러그 접속 전 페이지라는 소리는 뭔가요??  저는 잘 못알아듣겠네요...
고객게시판에서도 확인이 어려운 점이라니..이게 도대체 무슨소리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