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이야기

광명 소하동 파스타 피자 맛집 마초쉐프 레스토랑

글향 2019. 1. 5. 15:15
반응형

광명시 소하동에 맛있는 파스타, 피자 맛집 마초쉐프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소하동 이마트 맞은편 2층에 있습니다.



마초쉐프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인테리어가 참으로 독특하더군요.  공구들이 잔뜩 있는 작업실 현장같은 느낌..식사하는 공간에 이런 인테리어는 또 처음 본 것 같아요.


식사를 하면서 에이드를 마시며 친구들과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멋진 곳이네요


식당분위기도 독특하고 분위기도 있고 식사시간이 더 즐거워 질 것 같군요~


여기저기 즐겁게 수다떠는 사람들의 소리가 실내에 가득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 실내에 들어가기전 미리 가격표와 종류를 볼 수도 있습니다.


피자종류도 많아 무엇을 고를지 고민이 되더군요..


파스타역시 종류가 많고 생소한 이름들이 많은데 도대체 무엇을 골라야 맛이 있을지.. 계속 추천검색을 해보았지만 먹어본 사람마다 다 다른 것을 먹어 결정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자! 어쨌든!!

자리에 앉으니 예쁜 물병과 피자에 토핑할 수 있는 피자가루와 소스등이 보입니다.


작은 종지그릇에 담겨온 알약같은 이것은?  바로 물을 부어 즉석에서 물수건을 만들수가 있는 휴대용 건조 물수건!!

건조 물수건 오랜만에 보네요~


세트메뉴를 시키면 조금 할인된다고 해서 3가지 메뉴를 고를 수 있는 초이스 세트메뉴를 고르고 기다리니 피클이 바로 셋팅이 됩니다.  (3가지 메뉴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인데 메뉴판에 있는 종류들을 고를 수 있다고 하네요)


마초쉐프에는 음료가 탄산과 에이드종류들이 있더군요~ 에이드를 시키면 다 먹고 나서 탄산종류가 리필이 되니 두사람이 가도 에이드 한잔만 시켜도 되더라구요~ (에이드 6,500원정도...)


자몽에이드를 시켰는데 밑에 다 가라앉아 있더군요~~ 휙휙 돌려주며 먹으면 굿~~

개인적으로는 피자에는 역시 탄산음료가 더 좋더군요~ 


드디어 기다리던 쉬림프 로제파스타~!!  파스타 종류가 너무 많아 무엇을 고를지 고민이었는데 직원 추천으로 주문했는데 성공적입니다!


정말 맛있어서 스파게티 면을 돌리고 돌려 국물까지 싹싹!! 먹게 되네요!


소부채살 스테이크!  세트메뉴만 아니면 그냥 파스타와 피자만 시켜도 될 듯 했어요~  

스테이크 종류들이 다양하니 다른 메뉴 스테이크도 있습니다.


피자역시 고민끝에 고른 예쁜 별모양의 스텔라 피자!  역시 탁월한 선택!!

정말 맛있어요!  


피자한조각 들고 한입 먹으니 우와~~ 진짜 맛있다!!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네요!


초이스세트와 에이드 한잔 가격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