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at 2019. 1. 5. 15:15 | Posted in 일상다반사/맛집이야기

 

반응형

광명시 소하동에 맛있는 파스타, 피자 맛집 마초쉐프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소하동 이마트 맞은편 2층에 있습니다.



마초쉐프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인테리어가 참으로 독특하더군요.  공구들이 잔뜩 있는 작업실 현장같은 느낌..식사하는 공간에 이런 인테리어는 또 처음 본 것 같아요.


식사를 하면서 에이드를 마시며 친구들과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멋진 곳이네요


식당분위기도 독특하고 분위기도 있고 식사시간이 더 즐거워 질 것 같군요~


여기저기 즐겁게 수다떠는 사람들의 소리가 실내에 가득합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 실내에 들어가기전 미리 가격표와 종류를 볼 수도 있습니다.


피자종류도 많아 무엇을 고를지 고민이 되더군요..


파스타역시 종류가 많고 생소한 이름들이 많은데 도대체 무엇을 골라야 맛이 있을지.. 계속 추천검색을 해보았지만 먹어본 사람마다 다 다른 것을 먹어 결정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자! 어쨌든!!

자리에 앉으니 예쁜 물병과 피자에 토핑할 수 있는 피자가루와 소스등이 보입니다.


작은 종지그릇에 담겨온 알약같은 이것은?  바로 물을 부어 즉석에서 물수건을 만들수가 있는 휴대용 건조 물수건!!

건조 물수건 오랜만에 보네요~


세트메뉴를 시키면 조금 할인된다고 해서 3가지 메뉴를 고를 수 있는 초이스 세트메뉴를 고르고 기다리니 피클이 바로 셋팅이 됩니다.  (3가지 메뉴는 스테이크, 피자, 파스타인데 메뉴판에 있는 종류들을 고를 수 있다고 하네요)


마초쉐프에는 음료가 탄산과 에이드종류들이 있더군요~ 에이드를 시키면 다 먹고 나서 탄산종류가 리필이 되니 두사람이 가도 에이드 한잔만 시켜도 되더라구요~ (에이드 6,500원정도...)


자몽에이드를 시켰는데 밑에 다 가라앉아 있더군요~~ 휙휙 돌려주며 먹으면 굿~~

개인적으로는 피자에는 역시 탄산음료가 더 좋더군요~ 


드디어 기다리던 쉬림프 로제파스타~!!  파스타 종류가 너무 많아 무엇을 고를지 고민이었는데 직원 추천으로 주문했는데 성공적입니다!


정말 맛있어서 스파게티 면을 돌리고 돌려 국물까지 싹싹!! 먹게 되네요!


소부채살 스테이크!  세트메뉴만 아니면 그냥 파스타와 피자만 시켜도 될 듯 했어요~  

스테이크 종류들이 다양하니 다른 메뉴 스테이크도 있습니다.


피자역시 고민끝에 고른 예쁜 별모양의 스텔라 피자!  역시 탁월한 선택!!

정말 맛있어요!  


피자한조각 들고 한입 먹으니 우와~~ 진짜 맛있다!!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네요!


초이스세트와 에이드 한잔 가격입니다.

반응형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