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생활 정보

홈쇼핑모아앱으로 홈쇼핑 생방송 한눈에 보기/ 홈쇼핑모아 알람 설정하기

글향 2018. 8. 15. 15:34
반응형

TV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히 홈쇼핑채널을 보게되서 먹거리나, 옷, 각종 물건들을 우연치 않게 사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안에서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고 필요한 물건을 집까지 배달을 해주니 정말 요즘은 이용안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홈쇼핑은 생방송중 할인이 되거나 사은품을 많이주기 때문에 어쩔땐 안사도 되는 물건을 혹해서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만...정말 필요했던 물건이라면 가끔 인터넷쇼핑몰보다 생방송 혜택이 많을 때도 있기 때문에 필요한 물건을 사고 싶을때는 애타게 그 시간을 기다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생방송 시간에 외출을 해야한다면 가끔 TV를 못보기 때문에 난감할 때도 있지요

그러나 이제는 핸드폰으로도 여러홈쇼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홈쇼핑모아앱이 있어서 외출해서도 TV를 키지 않아도 얼마든지 홈쇼핑 생방송을 보면서 물건을 구입할 수가 있습니다.  알림을 설정해두면 홈쇼핑모아앱에서 할인쿠폰등을 알려주기도 하고 유명제품은 실시간 알려줄때도 있고해서 편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홈쇼핑모아앱의 모양입니다.

play스토어에서 홈쇼핑모아를 다운받습니다.




홈쇼핑모아앱을 다운받아 실행을 시키면 

이렇게 여러TV채널이 한눈에 보입니다.




예전에 tv홈쇼핑 채널이 몇개 없을때는 홈쇼핑모아에 진짜 한눈에 거의 모든 채널이 보였는데 요즘 채널이 너무 많아지다보니 홈쇼핑모아앱의 화면을 밑으로 죽 내려야 겨우 다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거의 모든 채널을 한눈에 다 볼 수 있기 때문에 생방송중인 홈쇼핑채널들에서 어떤 물건들이 판매되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가 있습니다.



앱화면을 더 밑으로 죽죽 내리면 생방송 후의 대기판매 상품들을 더 볼 수가 있습니다.  이후 3일정도의 날짜에 생방송 예정이 되어있는 상품들을 확인해볼 수가 있어서 원하는 상품의 생방송 시간을 확인해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내가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가 없다면 알림을 설정해놓을 수가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시계모양의 아이콘을 클릭을 해줍니다.



알림센터가 나오면 어떤 물건을 알림예약을 해놓을지 검색을 해봅니다.  

저는 냉장고로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냉장고만 검색해도 연관단어 비슷한게 자동으로 검색이 됩니다.



그중에 원하는 키워드를 클릭을 하면 알람받기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정을 해놓으면 3개월 동안은 김치냉장고에 관련된 생방송을 하게되면 매번 핸드폰알림창으로 알려줍니다.




김치냉장고 오늘 알람설정을 등록을 해놨으니 11월 15일까지 알림을 해주겠다고 되어있는게 보이지요? 당장 오늘 오후 5시 40분에 김치냉장고 방송이 예정되어 있는 모양이군요~


홈쇼핑모아로 TV를 키지 않아도 실시간 생방송의 홈쇼핑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