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꽃사진

2018 부천 중앙공원 가을꽃 전시회 (feat 국화 축제)

글향 2018. 10. 29. 22:34
반응형

부천 중앙공원에 가을꽃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가을하면 국화축제가 생각나는 것처럼 여기저기 화려하고 예쁜 국화꽃 축제가 한창입니다.


국화꽃으로 만든 조형물들이 화려하고 멋있습니다.



화려한 노란색과 꽃자주색으로 어울어진 예쁜 국화꽃으로 꾸며진 화단들이 많아 사람들의 시선을 끕니다.


이렇게 예쁜 국화꽃 무더기 보기만 해도 마음이 설레어지는데요~


이런 화려하고 예쁜 국화꽃을 마음껏 보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부천 중앙공원에 잘 꾸며져 있습니다.


국화꽃 외에도 이름모를 가을 꽃이 한창입니다.


부천 중앙 공원에 이렇게 화려한 색상의 아름다운 국화꽃만이 아니라..


이렇게 곳곳에 멋있는 조형물들로 가득합니다.


갖가지 가을 꽃들이 화려함과 예쁨 또 수수함을 자랑합니다.


예상치 않게 소박한 들국화들이 화려한 국화사이에 피어있는 것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국화꽃은 갖가지 조형물과 함께 꾸며놓을 수 있어 더 화려한 것 같아요~



멀리서 보고 어떤 아이가 자전거를 놓고 갔나 했는데...국화꽃 사이에 이렇게 아기들 자전거와 아기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장난감으로도 이렇게 멋지게 꾸며놓았네요..

아이들이 보고 여기에서 다들 사진 한장씩은 찍고 가겠죠~


동글동글한 원형 국화 조형물도 너무 예쁘게 장식되어 있어 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기 좋아하는 사람의 눈길을 잡아당깁니다.


공처럼 매달려 있는 꽃공들의 향연~~


빨간색~ 노란색~ 자주색 공꽃들이 즐비합니다.


국화꽃으로 이루어진 화려한 조형물들~ 정말 멋있습니다.


가을을 상징하는 화려한 억새풀 비슷한 것들도 발견했는데 이름이 궁금합니다~ 보기만 해도 부들부들 해 보이죠?


부천 중앙공원 앞에 있는 부천 시청인데 부천시청앞에도 이렇게 국화꽃들이 가득하네요~


국화로 이루어진 벽들도 보입니다.


큰 꽃송이가 탐스러운 국화들도 가득합니다.


화려한 색상과 강하게 쏟아지는 햇빛을 받은 국화꽃이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국화는 아니지만 역시 예쁨을 자랑하는 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 꽃도 눈을 즐겁게 하네요~


부천 가까이에 살고 있다면 국화가 시들기 전에 예쁜 추억의 사진 찍으로 가야겠죠?^^



부천 중앙 공원에서 주로 찍은 국화꽃 사진으로 동영상 한편 만들어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