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8 3

핸드폰 화면 컴퓨터로 보기 / 유튜브 핸드폰 촬영할 때 컴퓨터 화면으로 확인하기

요즘에 유튜브등 1인방송이 대세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 핸드폰으로 동영상을 찍는 경우가 많은데 핸드폰을 고정해놓고 영상을 찍으면서 노트북에서 핸드폰이 찍히는 장면을 확인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여러가지를 검색해보니 놀랍게도 노트북과 핸드폰을 쉽게 연결할 수 있는 장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를때는 도무지 알 수 없는 기능이지만 알면 너무도 쉬운 PC에 화면표시 기능을 알아볼까요? 이렇게 핸드폰 화면이 노트북에 그대로 출력이 되기 때문에 만약 핸드폰을 고정시켜 놓고 동영상을 찍거나 또는 핸드폰 영상을 컴퓨터 큰화면으로 볼 수 있으니까 정말 편리합니다. 그러면 핸드폰과 컴퓨터를 연결시켜 보겠습니다. 컴퓨터 왼쪽 하단에 시작부분을 클릭을 해줍니다. 설정을 눌러줍니다. 시스템을 클릭을 해..

굿노트 4 글쓰기 확대창 사용법 / 이어쓰기 도우미

필기어플 굿노트 4 에서 필기를 할 때 확대창을 이용하면 글씨가 더 예쁘게 쓰여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굿노트4 확대창 사용방법을 알아볼까요? 왼쪽상단에 네모를 눌러줍니다. 네모를 누르면 이렇게 중간에 확대창이 나타납니다. 어디에 글씨를 써야될지는 확대창밖에 있는 파란색의 네모를 이리저리 옮겨주면 됩니다. 확대창 네모를 이리저리 움직여서 쓸 곳을 정할 수 있습니다. 확대창안에서 편하게 글씨 색깔을 3개까지 정해놓고 쓸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왼쪽 확대창 상단 색깔을 클릭을 해주면 색상리스트가 뜨기 때문에 원하는 색으로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색깔을 3개까지 정해놓으면 필기할 때 아이패드 상단까지 손이 안올라가도 되니 정말 편합니다. 확대창에서 필기할 때 색깔을 지정해놓고 필기해..

파워디렉터 17 (Power Directer 17) 동영상 화면분할 비디오 콜라주 디자인하기

요즘 새로운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사용법을 배우는데 정말 괜찮은 동영상 프로그램입니다. 완전 전문가용은 아니지만 그래도 동영상을 거의 전문가처럼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 바로 파워디렉터 17입니다. 그러면 오늘은 파워디렉터 프로그램으로 화면분할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파워디렉터 17 로 동영상 화면을 분할하여 여러 동영상을 동시에 띄울 수 있는데요~ 티비 프로그램 인트로할 때 동영상이 화면분할이 되는게 신기하기도 했었는데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에서 아주 가볍게 또 전문가처럼 분할해서 이렇게 동영상을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다는게 놀랍더군요~ 우선 화면 분할을 하려면 파워디렉터를 실행한 후 왼쪽 상단에 플러그인을 클릭을 해줍니다. 클릭을 하면 여러 항목 중에 '비디오 콜라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