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맛집이야기

부천 명동찌개마을 대박 맛있는 양푼동태탕 소개합니다~

글향 2017. 2. 23. 20:36
반응형

부천시청근처 명동찌개마을 맛집을 갔다왔습니다.  양푼동태탕을 먹었는데 대박 맛있어요~~

특히 오늘처럼 추운날 얼큰한 동태탕 아주 그만입니다.  여러군데에서 동태탕 먹어봤었는데 여기 명동찌개마을만한데가 별로 없었어요~ 정말 맛있는 동태탕 먹고싶으면 명동찌개마을 추천합니다.


주소는 경기 석천로 169번길 30 새롬프라자 이구요~ 부천현대백화점이네요~


일단 메뉴가 다양한데 양푼돼지김치찌게도 먹고싶었지만 오늘은 양푼동태탕~~ 오늘 두 사람이 가서 중자로 16천원짜리 시켰네요~~

점심시간 오전11시부터 오후2시까지는 양푼찌게를 먹는사람은 라면사리 무한제공이라네요~~ 헐~~ 너무좋다~~  주문할 때 젊은 주인아저씨가 아주 친절하시더군요~


반찬도 맛있었어요~~ 단무지 무침이나 샐러드 두부는 맛있어서 더 달라고 했습니다.  주인아저씨가 보고 더 주시기도 하더라구요~


콩나물많이 쑥갓많이 들어간 동태탕이 나오구요~~

잘 섞어주며 끓여주니 쑥갓향이 솔솔~~


반찬으로 나온 두부를 더 넣고~~ 두부도 추가가능하네요~


속을 뒤적이니 알과 내장이 정말 많이 들었더군요~~  동태양도 한마리 정도 들어있는 것 같아서 충분히 먹을 수 있었답니다.


오~~ 맛있게 펄펄 끓네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국물맛이 정말 끝내줬거든요~~너무 뜨거우니 헥헥대며 콧물 흘려가며 먹었답니다.


라면사리 빼놓을 수 없겠죠~~ 라면사리 투척~~~ 사리넣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더군요~~  자꾸 생각나니 나중에 얼큰한 동태탕 먹으러 또 한번 가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