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사진속에 담긴 이야기

시흥시 담원 음식점에서는 생화를 도자기에 담구어 꾸미는 인테리어를 하네요~

글향 2017. 9. 8. 16:00
반응형

경기도 시흥시 물왕수변로 150 담원 음식점이 있습니다.   한식으로 코스요리가 나오는 유명한 곳이죠~~ 상견례할 때 주로 이 음식점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고급 음식점이서 그런지 사람도 많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습니다.   음식은 워낙 깔끔하고 맛이 있으니 한번쯤 가 볼만한 곳입니다.


오늘 사진은 음식사진보다도 꽃을 담은 도자기 사진을 기재하고 싶네요~~

음식점 안쪽에 그득한 도자기들과 또 커다란 여려 형태의 도자기들에 생화로 직접 물위에 올려놓은 작품들이 있습니다.

처음 이 음식점에 들어서면 예쁜 도자기가 가득한 것을 보게됩니다.   그런데 바로 옆에 커다란 도자기에 물을 가득담아 이렇게 꽃잎과 나뭇잎을 띄워놓은 인테리어를 볼 수가 있어요~ 얼마나 예쁘고 멋있는지 보는순간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마치 예쁜 천에 커다란 꽃들을 프린트 해놓은 것 같습니다..


곳곳에 도자기로 장식해놓은 것들이 보이는데 이렇게 화려한 꽃들도 또 한번 더 화려하게 꾸며놓으니 누군들 만져보고 싶지 않을까요?   너무 만져본 탓인지 애교섞인 경고문도 기재를 해놓았네요.


이 날 음식맛도 맛있었지만 이런 예쁜 꽃장식의 화려한 인테리어를 눈으로 보고 온 것이 계속 기억에 남습니다.


여기는 담원음식점 근처에 커피숍의 화장실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커피숍 인테리어도 좋았는데 화장실안에까지 신경을 써놨네요..


추가로 이 사진에 나와있는 이 화분들은 다른 음식점 채선당안에 인테리어 되어있던 화분들입니다.   화분들이 이쁘니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되네요~ 희한하게도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는 집들은 음식맛도 대부분 좋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