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사진속에 담긴 이야기

구름산 추어탕 하얀고양이 잠자는 모습과 잉어사진

글향 2018. 6. 27. 17:48
반응형

광명에 유명한 구름산 추어탕집이 있습니다.


추어탕사진은 워낙 유명하니까 패스~


추어탕 먹으러 들어가는데 입구에 

왠 하얀냥이가 잠자고 있네요


예쁜 리본을 목에 건 하얀 냥이가

어찌나 꿀잠을 자는지 너무 이뻐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찰칵! 찰칵! 소리가 나는데도 미동도 없어요~


냥이야~ 이름이 뭐니?

이름모를 예쁜냥이 꿀잠을 방해를 하지 않으려

사진 몇 장만 찍고 추어탕 먹으러 들어갔답니다~




그런데!!



추어탕을 다 먹고 나왔는데!!!






아직까지도 자고 있네요~


눈을 꼭 감고 있는 냥이의 잠자는 모습~



아까보다 더 편하게 다리까지 뻗고 꿀잠을 자네요^^



젤리발바닥 몰래 찍어봤습니다~ㅎㅎ


아고 이뻐랑~ 만져보고 싶지만

달콤한 꿀잠중이신 냥이 깨우면 안되니까

만지고 싶은 것을 겨우 참았답니다^^


워낙 유명맛집이다 보니까 

여기 오고가는 손님들이 엄청 많은데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냥이~^^


너~~무 귀엽습니다^^



추어탕 먹고 나오면 맞은편 

비닐하우스에 쉼터가 있습니다.


커피한잔할 수도 있고 지인들과 수다떨수도 잇는데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그것도 발밑에 똭!! 커다란 잉어들이!!



너무 크고 이쁜 잉어들이 

이렇게 가까이 있다뉘~~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개울처럼 만들었는데 

지나가면서 만질 수 있을만큼 가까이에 

잉어들이 튼튼하게 길러지고 있더군요



크고 색깔도 다양한 잉어들이 한가득~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며 한참을 

잉어를 봐라보며 놀더군요


맛있는 추어탕도 먹고 이쁜 동물도 

볼 수 있는 구름산 추어탕집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