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IT제품

뱁믹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무료 자막 넣어보기

글향 2018. 10. 24. 16:08
반응형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는 기본자막 역시 무료로 쓰면서 비교적 컬러티 있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고급스럽게 동영상을 편집하려면 자막을 유료로 쓸 수가 있지만 무료자막만으로도 간단한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 자막을 넣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뱁믹스를 실행하고 동영상 하나를 불러온다음 자막을 클릭을 해줍니다.


왼쪽상단에 자막이 죽 뜨는데 제일 첫번째가 무료자막입니다.


하단에서 원하는 방식의 자막을 골라 넣기를 하면 미리보기 화면에 자막이 나타납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자막을 클릭하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자막을 넣고 글짜스타일을 고치려면 삽입한 자막을 마우스를 이용해서 다 선택을 해주고 하단에서 글자 스타일이나 글꼴등을 고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하얀고양이 글꼴을 선택하면 미리보기 화면 자막도 하얀고양이 글꼴로 바뀝니다.


글꼴바에 있는 화살표를 누르면 글꼴리스트가 보이는데 다른 종류의 글꼴로도 바꾸어 보세요~


자막크기나 위치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막을 클릭을 하면 이렇게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위치도 변경할 수 있고 크기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선택툴이 나타납니다.


자막의 시작시간과 끝시간을 조절해서 자막의 시간길이도 정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사용 중 자막 리스트가 쭉 뜨는데 원하는 자막을 클릭하면 동영상에 쓰여진 자막부분으로 옮겨져서 이미 써넣은 자막을 쉽게 수정 편집할 수 있는데 복사 삭제도 바로바로 가능합니다.


자막을 많이 넣어도 이렇게 오른쪽에 리스트가 주루룩 뜨기때문에 쉽게 자막을 수정할 수도 있고 삭제하기도 쉽습니다.



유료자막 중 일부도 개인적으로 사용하면 무료로 쓸 수 있다?!!!


물론 유료 자막은 훨씬 질높은 동영상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유료자막을 구매하려면 상단의 유료자막 아이콘을 클릭을 하고 하단에 잠금장치가 있는 바중에 원하는 자막바를 클릭을 하고 넣기를 하면 이렇게 아이템샵으로 이동을 합니다.


아이템샵으로 이동을 하면 자막샘플 동영상이 실행이 되어 미리보기로 확인을 하면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기한은 자막마다 가격이 틀린데 '브라보 마이라이프' 자막을 예를 들면 30일 기한은 현재 36,600원입니다. 


100년 기한은 현재시점으로 109,800원입니다.  100년 기한이라면....거의 영구적이라는 소리겠죠~ 아니면 후세대까지 쓰다가 100년이 채워지면 더이상 못쓴다는 이야기일수도....


그런데!! 이 유료 자막 중 몇개는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무료로 쓸 수 있다는 것이죠!!

사용 방법은 중간 바에 개별구매를 누르고 0원으로 되어 있는 1번 네모를 체크를 해놓고 구매를 하면 이것역시 무료로 사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비영리목적의 개인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구매하기를 누르면 0원으로 이렇게 결제가 성공적으로 처리되었다는 창이 뜹니다.


아이템 바로 사용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구매내역이 뜹니다.


그리고 뱁믹스 프로그램으로 돌아가면!

0원으로 구매한 자막은 이렇게 자물쇠 아이콘이 사라지고 넣기가 생성이 됩니다.  자막넣기를 하면 미리보기 화면 상단에 0원으로 구매한 자막이 뜹니다.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자막이 생성된 것이 보이죠!  이 부분을 원하는 자막글짜로 수정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뱁믹스 동영상 프로그램으로 무료 자막으로 쉽게 동영상에 자막을 넣어보고 컬러티 있는 동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뱁믹스 무료자막 넣어 자막을 수정해보고 자막 글꼴을 바꾸어 보는 동영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