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TV리뷰

예능선수들 강호동 유세윤조차 쓰러지게 한 너무나 유쾌한 이선균!!!

글향 2011. 5. 12. 21:43
반응형

이선균의 재치입담에 쓰러지다.

어제 황금어장에 나온 이선균 때문에 또 쓰러졌습니다. (너무 웃겨서...)
요즘 예능 너무 재미있군요..^^

자 어쨌든..다시 돌아가서...요즘 황금어장을 사실 잘 안봤어요..
황금어장의 자랑인 촌철살인 질문들이 요즘들어 사라졌기 때문이죠~~
처음에 황금어장을 보면서 어떻게 저런질문을 할까? 출연자들 괜찮을까? 할 정도로
굉장히 센 질문들을 강호동씨가 서슴없이 하기도 해 살짝 출연자들에게 동정표를 던지기도 했었지요...그러면서도 그런질문들에 재치있게 대답하는 출연자들에게 급호감이 생기기도 했었네요...

요즘들어 한동안 그런 재미는 없어지고 출연자들의 변명의 시간이 된것같아 황금어장을
볼때도 있고 거의 안보기도 하고 어쩔때는 라디오스타를 더 보기도 했었습니다..
이선균이 출연한다고 했을때도...처음에는 이선균의 이야기가 과연 재미있을까?
했었는데...지난주 이선균의 재치있는 말솜씨에 너무나 놀라기도 하고 너무 재미있어 계속 웃어댔습니다...
어제 이선균의 2부를 한다길래 또 얼른 기다렸다가 보게 되었네요...과연 이선균은 기대를 져버리지 않게 했습니다..
그의 그때그때 재치있는 말투와 진지한 듯 하다가 반전있는 말로 무릎팍멤버들을 기절초풍할정도로 웃겨버렸습니다..

강호동이 쓰러지면 저도...같이 쓰러지더군요...아주 자연스럽게...너무 웃겨가지고...
특히나 부인 전혜진씨와의 에피소드를 말하는데 왜이렇게 재미있었는지...진짜 웃겨 죽는 줄 알았습니다.

기센 여자 이선균의 아내 전혜진씨~


죽이는 여자에 출연했던 전혜진씨에 반했다는 이선균씨~~
여배우인데도 화려한 장미가 아닌 마치 코스모스 같고 연기를 너무 잘해 전혜진씨를 좋아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전혜진씨가 유명한 대학로 무대에서 전혜진의 남자로 통할무렵만해도
이선균씨는 제일 큰 프로필은 장동건동기, 전혜진 남자친구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내 전혜진씨가 미스코리아 나왔다는 말을 물어보자 이선균도 믿지 못했다고 합니다. 아내한테도 물어봤지만 전혜진씨도 부인하기에 믿었었는데 전혜진씨 집에 놀러가서
미스코리아 출전 사진을 봤다고 합니다.

"미스 경남선 뭐야 이거?!!!!!!"  이렇게 놀랐었다고 하네요

전혜진씨 아버님의 권유로 우연히 나갔다고 하는데...이 이야기를 하면서도
이선균씨는 이 이야기 해서 아내한테 혼나면 어떻하냐고 두려워 하더군요...

이때 말한마디 한마디를 정말 재미있게 하고 통쾌하게 해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버럭 세프 새로운 캐릭터였던 파스타 출연계기

짧은 시간에 대타로 출연의뢰를 받은 파스타 주인공에 욕심은 났지만 촉박한 시간과 아내의 임신, 또 새로운 캐릭터에 자신이 없었다고 합니다.
망설이는 이선균씨에게 아내가 하는말
" 해!! 왜 너 편한걸로만 할려고 해~~" 당신에게 터닝포인트가 될 거니까 하라는 아내의 말에 자신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아내의 육아일기

아내가 임신후 결혼을 하게되 임신 5개월때 태국의 어떤 섬 신혼여행을 갔다고 합니다..
안마를 받다가 목디스크가 와서 9박 10일동안 호텔에서만 기거했다고 합니다..
영화만 보게된 이선균부부!!  이선균은 우연히 아내의 일기를 발견했는데 일기내용의 3분의 1이 이선균씨 욕이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껄껄대며 이런말들을 하는 이선균의 말은 정말 유쾌했습니다..

 싸움닭부부로 유명한 이선균부부 ...하지만 너무나 행복한 커플


둘의 성격의 솔직하고 화끈해서 솔직하게 말하다보면 남이 보기에는 싸우는 것 같아 보이기도 한답니다.

 간장 cf 찍은 캐릭터와 실제 생활을 물어보자 이선균씨 진짜 웃기게 말을 합니다.

아내는 마트가는걸 싫어하는데 사람들이 알아보자 아내는 이선균씨에게
말을 못하게 한답니다. 얘기를 안하면 못알아본다고 말이죠~
그러면 화가 난 이선균씨는 "아악!!!~~" 소리지르고 "
"내 입 갖고 내가 얘기하는데!" 라고 화를 냈다고 하네요...
아 정말 이선균씨 이때 너무 재미있게 말해서 눈물 날 지경이었네요..

간장 cf 찍을때도 아내가 진짜 마트에 온양 미간을 찌뿌리고 진자 리얼하게 해서 ng가
났다고 합니다.. 이때 이선균씨의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정말 재미있게 해서
다들 쓰러지며 웃어댔습니다.
진짜 이때 전혜진씨가 궁금해 죽겠다는 강호동의 말에 100% 동감했습니다..ㅎㅎ


지난해부터 활동을 하겠다는 아내가 갑자기 둘째 임신을 하는 바람에 또 활동을 잠시 접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그에 대한 에피소드를 말하는데...아~~정말 이때부터 대박이었습니다..

활동 다시 시작하는 아내가 무대에 다시서길 바랬는데 갑자기 입덧을 하는 아내때문에 정말 당황했다고 합니다..
오랜만에 선배들과의 술자리에서 원래 술을 좋아하는 부부가 같이 달리자고 했는데 아내가 몸이 이상하다고 하자 그럴리 없으니까 마시라고
했다고 합니다...바로 이선균씨가요...ㅎㅎ

"일단 먹어!! 그럴 리가 없잖아!!!"
"첫째도 그렇고!! 둘째도 그렇고!! 한번에 될리(?)가 없잖아요...!"

"수많은 경우의 수가 있는데!!" 믿을수 없다는 이선균의 절규~~

다음날 보니 임신이었다고 하네요...
"뿌린대로 거둔다" 라고 또 표현하는 이선균씨..!!!!!!!!

정말 19금 이야기를 이렇게 유쾌하게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이선균씨~~~
진짜 대박이었습니다..
지금도 글을 쓰면서 그냥 웃음이 나네요..

평소 진지해보이고 로맨틱해 보이는 이선균이미지 때문인지 이런 이선균의 유머감으로 인해 너무나 새로운 발견이었습니다..
얼마전 엄태웅과의 악플놀이가 굉장히 이슈가 됐죠?
그때의 이선균의 댓글은 정말 예사롭지 않았는데...무릎팍에서 이선균의 기절초풍할 예능감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모든 여자의 선망의 대상이 되는 로맨틱가이, 환상의 보이스 이선균씨가 이런 폭풍 예능감까지 있다니...
그의 아내 전혜진씨가 살짝 부러워지기도 하구요~~
또 이선균씨 못지않게 박력있고 솔직한 이선균의 아내 전혜진씨를 다시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정말 대단했던 이선균의 무릎팍!!! 너무나 유쾌하고 재미있었던 시간이었네요..
곁에 있는 모든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이선균씨와 전혜진씨 가정이 항상 행복하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