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유용한IT팁

무료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뱁믹스 사용해보기

글향 2018. 9. 19. 17:06
반응형

아주 간단하게 동영상 편집을 하고 싶을때 뱁믹스 프로그램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요즘 동영상 프로그램은 무료버전이 점점 없어지고 있는데 간단한 동영상이라면 뱁믹스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뱁믹스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0735

뱁믹스 프로그램은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뱁믹스 프로그램 아이콘입니다.


뱁믹스 아이콘을 실행을 하면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뱁믹스 프로그램이 실행중입니다.


사진.영상열기를 클릭을 해줍니다.


이렇게 하단에 불러온 동영상파일이 보입니다.  왼쪽 하단의 자르기나 화면조절을 눌러보면 동영상을 자를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이때 미리보기 화면에도 동영상 그림이 뜹니다.


이 창에서 자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스크린샷 버튼을 누루면 지금 현재화면을 사진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필터효과를 클릭을 하면 배경음악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배경음악을 삽입하고 싶으면 오른쪽 중간에 배경음악버튼을 클릭을 해줍니다.


찾아보기에서 자신의 컴퓨터에 있는 음악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불러온 후에 확인을 눌러줍니다.


배경음악바에 불러온 음악이 삽입이 되었습니다.  음악을 지우려면 불러온 음악파일 옆에 3번째 쓰레기 아이콘을 눌러주면 바로 지워집니다.


자막도 무료자막은 바로 넣을 수 있습니다. 기본자막에서 클릭만 하면 미리보기 화면에 자막이 바로 뜹니다. 여기에서 본인이 쓰고싶은 자막이나 또 자막크기를 크게,작게 또는 회전 등의 수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막이 필요가 없으면 여기에서 쓰레기통아이콘을 눌러 바로 지울 수 있습니다.

기본자막이 아닌 다른버전은 아이템 샵으로 이동을 해서 구입을 해야합니다.  30일 또는 100년 사용기간이 있는데 30일 사용시 2만원부터 3만원 4만원 가격이 자막마다 다르네요.  유료아이템 자막은 정말 TV 예능프로그램처럼 자막을 삽입할 수 있는 고퀄러티더군요... 그냥 무료로만 이용하고 싶으면 기본자막만을 사용하면 됩니다.


원하는 동영상이 완성이 되었다면 저장을 눌러주고 동영상파일저장을 눌러줍니다.


저장상세설정창이 뜨면서 화면크기나 인터넷업로드용이라 pc저장용등 용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설정이 다 되었다면 확인을 눌러주면 완성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