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모바일

무료 실시간 라이브 날씨어플 날씨 한국 XL PRO

글향 2018. 8. 24. 23:18
반응형

핸드폰배경으로 실시간 날씨현황을 알 수 있는 실시간 라이브 날씨어플이 있습니다.  예전 갤럭시 S3핸드폰은 라이브 날씨 배경이 기본으로 있었지만 그 이후의 버전은 기본으로 깔려있지는 않고 어플을 다운받아야 쓸 수가 있었습니다.  

수많은 라이브 날씨어플들 중에 정말 적당한 어플을 찾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대부분의 라이브 날씨 어플은 유료로 다운로드를 받아야 했는데 현재 이 어플은 무료로 다운받아 쓸 수 있어 정말 좋더라구요

 

여러 날씨 어플을 깔아보았지만 이 어플이 라이브 3D배경화면이 정말 멋진 어플입니다.

날씨 한국XL PRO어플입니다.

 

 

구글스토어에서 라이브 날씨를 검색을 하면 이 어플을 다운 받을 수가 있습니다.

 

날씨예보는 기본위젯이 있기 때문에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라이브는 볼 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 한국XL PRO어플을 사용하여 바깥 날씨를 볼 수 없는 실내에서 핸드폰을 볼 때마다 실시간 라이브 날씨를 볼 수 있어 정말 편리하더군요~  비가 올때는 비오는 화면이 나오기 때문에 우산을 챙겨 나갈 수가 있기도 합니다.

 

라이브 날씨 어플을 실행을 하면 현재의 날씨를 보여주면서 어플이 실행이 됩니다.

왼쪽 상단의 설정을 누르세요

 

설정이 실행이 되면 아래부분에 라이브배경화면의 구성부분을 눌러주면 배경화면으로 설정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핸드폰에 배경화면이 설정이 되면 이렇게 바로 실시간 날씨가 배경화면에 나옵니다.

오늘 오전 11시쯤 태풍이 지나가면서 날씨가 흐렸는데 구름3D가 나오며 구름이 흘러가는 장면이 연출이 됩니다.

 

라이브 날씨 3D도 정말 실감나기때문에 실제같죠?

 

핸드폰배경화면이 실제로 이렇게 움직이는 구름으로 표현이 되어 나타납니다.  너무 멋있습니다.

반응형

오늘 오후 12시쯤 비가 왔는데 이렇게 핸드폰배경화면에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낮에 비가 와서 그런지 태양과 함께 비내리는 장면이 연출이 되네요~

 

구름도 흘러가면서 비가 내리는게 보이죠~  날씨를 실시간으로 이렇게 볼 수 있는게 매력적인 어플입니다.

 

밤10시쯤 비도 그치고 구름이 낀 날씨로 핸드폰도 변해있습니다.

라이브날씨어플을 배경화면으로 해놓으니 하늘이 안보이는 실내에서도 실시간 날씨를 볼 수 있어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비가 많이 올때는 이렇게 번개표시도 나타나 핸드폰만 보고 있어도 실시간 날씨가 실감나게 느껴집니다~ 끝내주죠^^

 

밖에 비가 올때 동영상 촬영도 해봤습니다~ 실제 비오는 소리와 핸드폰 실시간 날씨 애니메이션을 같이 보니 진짜 실감나죠?  이 날씨어플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