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모바일

갤럭시 노트9 보호 필름 무료 부착하기

글향 2018. 8. 22. 17:24
반응형

삼성 핸드폰 갤럭시 노트9 자급제폰이 새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자급체폰을 구매를 하면 기본 사은품들이 있습니다.  기본 사은품중에 보호 필름을 1번 무료로 부착을 할 수가 있는데 노트9박스에 내장이 되어 있지 않고 삼성서비스센터등에 가서 부착을 해야 합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 디지털프자자, 이통통신사 존에서 노트9을 들고 가면 알아서 다 해줍니다.  기간은 9월 30일까지 개통한 고객에 한해서 10월 10일까지 무료부착을 해 준다고 합니다.

본인이 자급제폰 무료부착이 해당이 되는지 삼성멤버스앱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삼성폰에 기본앱으로 깔려있는 것 중 하나가 Samsung Members엡입니다.  이 앱을 실행을 합니다.

 

 

삼성 멤버스 앱을 실행을 하고 밑으로 쭉 내리면 이렇게 무료부착, 검은사막게임푸폰등사은품 배너들이 생성이 되어 있습니다.  고객센터에도 문의를 해보니 배너가 생성이 되어 있는지 먼저 물어보더군요.

 

 

보호필름 무료부착 배너를 클릭을 하면 본인이 직접 매장이나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부착을 할 수 있다는 안내가 나와 있습니다.

 

본인은 이미 삼성서비스센터에서 부착을 했기 때문에 확인하기를 눌러보면 매장코드를 기입하는 란을 없어졌지만 아직 방문을 안했다면 매장코드를 기입하라고 공란으로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서비스센터에 가서 필름을 부착을 했는데 다 붙이는데 15분정도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확실이 깨끗하게 부착이 되었습니다.  부착한다음 삼성맴버스 앱에 들어가 확인을 해보니 이벤트 참여가 완료가 되었다고 되어 있네요~

보호 필름 무료 부착은 딱 한번 이렇게 할 수 가 있는 것 같아요~

무료가 아닌 노트9 강화필름은 매장에서 5만원정도에 구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