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3/02/22 2

애드센스 광고수익 결제 수단 관리 카카오뱅크 추가 / 지급 기준액 바꾸기

그동안 에드센스 광고 수익을 SC 제일은행 외환통장으로 받고 있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금은 외화로 들어오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 외화송금 수수료가 발생이 됩니다. 그동안 SC 제일은행이 300$미만은 수수료가 면제되었었는데 작년 어느 날부터 에드센스에서 지급된 금액 그대로 들어오지 않아 알아보니 SC 제일은행은 이제 작년중순부터 100$이상은 무조건 10,000원 정도 송금수수료를 내야하더군요. 그동안 300$미만 소액은 수수료가 면제라 많은 분들이 SC 제일은행을 추천해서 만들었었는데 이제는 의미가 없어졌네요. 구글에드센스는 신청할 수 있는 최소지급금액이 100$부터이기 때문에 무조건 수익금이 100$까지 채워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지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결국은 외화송금수수료를 낼 수밖에 없게 되었습..

스마트스토어 신규주문 문자 받은 후 주문확인 안될 때 / 선물수락대기

온라인몰을 하다 보면 신규주문 문자가 올 때 정말 반갑죠? 판매자 입장에서는 제품이 많이 팔리기만을 손꼽아 기다릴 거예요~! 요즈음은 누구나 쉽게 온라인몰을 개설할 수가 있고 유튜브나 기타여러방법으로 온라인몰을 운영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사업자와 통신판매신고업까지 마치면 비교적 쉽게 온라인몰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몰을 하면할수록 제품이 팔리려면 리뷰이벤트나 광고등 많은 부분을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점점 결코 쉽지 않다는 걸 느끼게 됩니다. 처음에는 언제 제품이 팔리나 손꼽아 기다리기도 하지만 어느날은 생각지도 않게 많이 팔리기도 해서 기쁘기도 합니다. 하지만 또 많이 팔리면 그만큼 CS도 많이 해야하는데 이에 따른 취소 반품 환불 등 대처해야 하는 문제가 많이 생기게 되어 오히려 손해..

반응형